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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공고[안산시] 2023년도 체납실태조사원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

채용공고

by 거친악어 2023. 1. 19. 08:1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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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산시 공고 제2023–64호 

 

2023년도 안산시 체납실태조사원

기간제근로자 공개채용 공고

 

2023년 안산시 체납실태조사원(기간제근로자) 공개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2023년 1월 16일

안 산 시 장

1. 채용인원 및 분야 (35명) 

채용분야
근무부서
채용인원
체납실태조사원
상록구청(세무과)
17명
단원구청(세무2과)
18명

※ 상기 채용인원은 기준인원으로 실제 채용인원은 지원현황에 따라 분야별로 변경될 수 있음.

2. 근무내용

가. 체납자 현장방문 실태조사

(체납사실 안내 ․ 납부홍보 ‧ 애로사항 청취 등) 

나. 체납자 실태조사 현장업무 지원 및 자료정리

다. 체납자 전화독려(상담) 및 전화민원 처리

라. 체납자 실태조사 업무보조 및 지방세 업무 지원 등

3. 근무조건

가. 신 분 : 기간제근로자

나. 계약기간 : 2023.3.2.~ 11.24.

※ 무급 휴무기간 운영(혹서기) : 2023.7.17. ~ 8.15.

다. 보 수 : 시급 11,485원(경기도 생활임금)

※ 주휴 및 연차유급휴가, 4대보험 별도

※ 채용분야 및 근무지(내용)에 따라 여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음.

라. 근로일 : 주 5일, 일 6시간(10:00~17:00)

※ 휴게시간(12:00 ~ 13:00)

 

4. 응시자격, 우대조건, 제외사항

(공고일 기준)

가. 안산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만18세 이상인 자

나.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

다. 체납자 실태조사에 전념할 수 있는 자(겸직불가)

라. 안산시 지방세 및 세외수입 체납이 없는 자 

마. 우대조건

․ 결혼이민자, 여성가장

․ 전산 관련 자격증 소지자(엑셀 운영 가능자)

․ 운전면허 소지 및 운전 가능한 자

바. 제외사항

 2019년~2022년도 체납실태조사 참여자

․ 각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위촉되어 매월 정액수당을 지급받는 자 

5. 선발방법

가. 1차 : 서류심사

(채용인원의 1.5배수 내외)

나. 2차 : 면접시험

(1차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실시)

* 당해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

 

6. 제출서류(사본가능) 

․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(소정양식)

․ 주민등록 등본(세대주와의 관계 포함)

․ 주민등록 초본(과거 주소변동 포함)

․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

․ 전산 자격증, 운전면허증 1부(해당자)

․ 자원봉사 실적(최근 3년 이내, 해당자)

․ 유공자(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), 저소득층(수급자, 차상위증명서) 증빙서류 1부(해당자)

7. 공고기간 및 접수 장소(방법)

가. 공고기간 : 2023.1.16. ~ 1.31. 

나. 접수기간 : 2023.1.30. ~ 1.31. (09:00~17:00)

다. 접수방법 : 방문접수(신분증 지참)

※ 코로나 확진자만 대리접수 가능

라. 접수장소 : 안산시청 민원동 2층 

※ 점심시간 : 11:50 ~ 12:50

 

8. 단계별 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 일시

가. 1차합격자 발표

․ 일시 : 2023.2.10.(예정)

․ 방법 : 시청 홈페이지「채용정보 」게시 

나. 면접시험(1차 합격자에 한함)

․ 일시 : 2023.2.15.(수)

․ 장소 : 안산시청 제2별관동 1층(구.보건소건물)

다. 최종합격자 발표 

․ 일시 : 2023.2.20.(월)예정

․ 방법 : 시청 홈페이지「채용정보」게시

라. 합격자 등록

․ 일시 : 2023.2.22.(수)예정

․ 방법 : 반명함사진 2매 지참(합격자 공고 시 추가 안내)

 

9. 유의사항

가. 이력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,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함

나. 제출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합격 후 또는 고용 후에도 이를 취소 할 수 있음

다. 채용 단계별 합격자 발표 및 채용 변경사항은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므로 수시 확인하여 불이익이

없도록 함

라. 국민기초생활보장법상 수급권자 등이 참여할 경우 근로소득 발생으로 수급자 지위를 상실할 수 있음

 

10. 채용서류의 반환 등

가. 채용서류 반환

․ 합격자발표일로부터 14일 이후 20일 이내

․ 청구방법 : 신분증 지참 직접방문 청구 후 반환

․ 제외대상 : 최종 채용 합격자

나. 채용서류 보관기간 : 채용이 확정된 날로부터 1년

 

11. 기타사항

가. 공고 사항 중 채용인원, 응시자격, 채용일정, 계약기간

(개시 및 종료일자), 근무지, 근무내용 등은 예산

및 인력운영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나. 같은기간 공고되는 기간제근로자와 중복지원 불가

다. 상기 내용 외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『안산시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』에 의함

라. 기타 자세한 사항은

(채용)총무과(☎031-481-3110), 

(사업문의)상록구 세무과(☎031-481-5209), 단원구 세무2과(☎031-481-6032)로 문의 바랍니다.

[붙임1]2023년 안산시 체납실태조사원 기간제근로자 공개채용 공고문.hwp
0.03MB
[붙임2]응시원서 및 개인정보동의서.hwp
0.02MB

 

 
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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