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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공고[서울특별시 강동구] 서울런 멘토링 이음단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

채용공고

by 거친악어 2023. 1. 19. 08:1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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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특별시 강동구 공고 제 2023-156 호

 

서울특별시 강동구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

서울특별시 강동구 교육지원과에서 서울런 멘토링 이음단으로 근무할 기간제 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합니다. 

2023년 1월 18일

서울특별시강동구청장

 

1.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인원 

※ 기준 미달 시 채용인원 변경 가능

채용분야
채용인원
업 무 내 용
계약기간
서울런 멘토링 이음단
1명
○ 서울런 강의와 연계한 온오프라인 멘토링 관리 및 지원
· 서울런 멘토링 그룹내 개별 멘티․멘토 상담 및 멘토링 연계
· 서울런 멘토링 진행공간 발굴․연계 및 변동사항 확인
· 서울런 멘토링 활동 관리 및 진행상황 점검
· 서울런 멘토링 대상자 및 기관 대상 사업홍보 및 가입 안내
· 그 외 부서장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업무
2023. 2. 13. ~
2023. 12. 29.

 

 

2. 채용요건

가. 공통요건

① 지역, 연령(만 19세 이상), 성별 제한 없음

② 「지방공무원법」 제31조(결격사유)의 규정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는 자

③ 「아동·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56조에 따른 결격 사유가 없는 자 

④ 서울런 멘토링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가 있으며, 지역 네트워크 구성 및 연계 등 업무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자

 

나. 우대요건

① 교육(학습지도 등)·아동지도·상담, 멘토링 유경험자

(경력증명서·활동확인서 등 필요)

② 청소년 분야 활동 유경험자, 전공자,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

(경력증명서·활동확인서 등 필요)

③ 컴퓨터 활용능력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(자격증 사본 필요)

④ 「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령」에 따른 취업지원대상자

(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필요)

 

3. 근무시간 및 보수수준

※ 단, 사정에 따라 계약기간 및 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

가. 신 분: 기간제 근로자

나. 계약기간: 2023. 2. 13. ~ 12. 29.

다. 기 본 급: 시간당 11,157원 (89,250원/일)

※ 기본급은 월 근무일수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, 본인부담 4대 보험료 포함

※ 1주(5일) 개근 시 유급휴일 1일 부여

※ 1개월 만근 시 월 1회 유급휴가 부여

※ 근로자의 날과 『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』 제2조 제2호부터 제11호까지의 공휴일은 유급휴일 부여

※ 기타수당: 출장비(5,000원/1일), 2시간 이상 출장시 지급

라. 근무시간: 주 5일 근무, 1일 8시간(09:00~18:00, 점심 1시간 제외) 

마. 근무장소: 강동구 교육지원과 

[강동구 구천면로 395(명일동)]

바. 기 타: 4대 보험 (건강보험, 국민연금, 고용보험, 산재보험) 가입

 

5. 채용 일정 및 방법

※ 아래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시 개별통보 함

원서접수
1차 서류심사
2차 면접심사
합격자 결정 및 공고
‘23. 1. 18.(수) ~ 1. 25.(수)
1. 27.(금)
1. 31.(화)
2. 3.(금)

가. 1차 서류전형: 결격사유 및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응시자의 자격요건, 경력 등을 심사 

나. 2차 면접시험: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, 심층면접을 통해 인성·직무수행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

6. 응모 요령

가. 제출서류

①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, 개인정보 이용제공 동의서 1부

② 자격요건 또는 우대요건 관련 증빙자료 원본 또는 사본 각 1부

③ 졸업증명서(최종학교) 1부

④ 채용 신체검사서 1부 (최종합격자에 한함)

 

나. 응시원서 접수

① 접수기간 : 2023. 1. 18.(수) ~ 1. 25.(수)까지 도착분

② 접수방법 : 방문 및 이메일 접수

- 방문접수일 경우 평일근무 시간인 09:00~18:00내 접수 (12:00~13:00 제외)

- E-mail : hyjnkm@gd.go.kr ※ 파일제목: 기간제근로자 신청서-OOO(본인이름)

③ 접수장소 : 강동구청 교육지원과

[강동구 구천면로 395, 4층 (명일동)]

※ 반드시 접수기간 내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제출 

※ 응시원서 양식(응시원서, 이력서 등)은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을 출력하여 사용

※ 미비한 서류의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

※ 전자우편 접수의 경우 발송 여부를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, 발송 실패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

※ 전자우편으로 접수한 경우 자필 기재사항(서명 등)은 추후 보완

다. 최종 합격자 발표 : 2023. 2. 3.(금) 예정 

(강동구청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)

7. 유의사항

가.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.

나.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다. 합격자 통지 후라도 신원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라. 응시원서에 E-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(응시원서 상의 기재 착오 및 누락이나 연락 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.)

마. 채용되지 아니한 자는 채용이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 사이에 제출 서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으며 180일이 지난 경우 제출 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.

바. 응시원서는 강동구의 타부서와 동시에 접수할 수 없습니다.

사.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강동구

교육지원과(☎02-3425-5215)로 문의 바랍니다.

공고문 (17).hwp
0.03MB
지원서류(응시원서_자기소개서_개인정보동의서).hwp
0.02MB
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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