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양시 공고 제2022 - 1340호
기간제근로자(통계보조인력) 채용 공고
안양시 예산법무과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.
2022년 8월 12일
안 양 시 장
1. 채용분야 및 인원
근무부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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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분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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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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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 당 사 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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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산법무과
(의회통계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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통계분야
보조인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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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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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회조사, 통계연보작성 등 보조업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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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근무조건
가. 보 수 : 일급 87,440원
※ 생활임금 보전수당 포함
(단, 연차수당은 생활임금 보전수당 제외)
나. 근무기간 : 8. 29. ~ 12. 9.
다. 근무시간 : 주 5일 근무(09:00~18:00)
라. 후생복지 : 4대 보험(건강보험, 고용보험, 산재보험, 국민연금) 가입
마. 복무관리 : 안양시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관리규정 준용
3.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
가. 공고일 현재 안양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만18세 이상인 사람
나. 「안양시 기간제 및 단기간근로자 관리규정」제7조에 의한 각 호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
다. 계약기간 중 업무에 전념할 수 있는 자(이중 취업자 제외)
라. [우대] 통계조사 참여 경력자,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소지자, 자원봉사활동자
(자원봉사센터www.1365.go.kr에서 인증하는 봉사실적시간으로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내역)
4. 제출서류
가.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(붙임 서식)
나. 주민등록초본 1부
(공고일 이후 발급, 주소이력 10년 포함)
다. 각종 자격증명서, 경력증명서 1부(해당자에 한함)
5. 접수기간 및 방법
가. 접수기간 : 8. 17. ~ 8. 23.【5일간】
나. 접수방법
- 방문접수 : 안양시청 2층 예산법무과(의회통계팀)
※근무시간 내 접수(09:00~18:00), 점심시간(12:00~13:00) 제외
6. 선발방법 : 서류심사 및 면접(원서접수 시)
7. 합격자 발표
가. 발 표 일 : 8. 24.(수)
나. 방 법 :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
(문자메시지 발송 및 유선통화)
8. 기타사항
가.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, 구비 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.
나. 응시자가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 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30일 간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반환(최종 채용 합격자, 채용부서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의 경우는 제외)합니다.
다. 제출한 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라. 입사지원서 및 경험 혹은 경력 기술서 등은 정확히 작성하여야 하고, 이를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사안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
마. 합격자 발표 후라도 결격사유가 발견된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바.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안양시청 예산법무과 의회통계팀(031-8045-5525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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