계절인플루엔자(독감) 예방접종 기간제근로자
(의사,간호사,행정요원) 채용 공고
2022년도 양주시 계절인플루엔자(독감) 예방접종 업무를 수행할 기간제 근로자(의사,간호사,행정요원)를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2022년 8월 22일
양 주 시 장
1. 채용분야 및 인원
채용분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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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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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무부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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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격요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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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 요 업 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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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 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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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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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주시보건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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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당 면허증
소지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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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방접종 예진 및 이상반응 대처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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간 호 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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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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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주시보건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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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당 면허증
소지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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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종 시행, 전산 등록, 예약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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행정요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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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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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주시보건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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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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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상자확인, 예진표 작성 및 안내, 질서 유지, 전산 등록, 예약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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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결격사유 및 가점사항
자격기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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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 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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결격사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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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
- 파산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
- 금고 이상의 실형을 선고를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,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
- 금고 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유예의 기간이 끝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
-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기간 중에 있는 자
- 징계로 파면처분을 받은 때로부터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
- 징계로 해임처분을 받은 때로부터 3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
-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
- 병역의무를 기피 중에 있는 자
※ 합격 시 결격사유 부존재확인서 제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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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점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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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해당자격 소지자 중 관련 근무 경력이 있는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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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시험방법
❍ 제1차 시험 : 서류전형
(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자격 및 경력 등 심사)
❍ 제2차 시험 : 면접시험
(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정)
※ 전단계의 시험에 합격하지 않으면 다음단계의 시험에 응시할 수 없음
4. 원서접수 및 방법
❍ 원서접수기간 : 2022. 8. 22.(월) ~ 2022. 8. 29.(월)
❍ 접수방법 : 이메일접수 및 현장방문 접수
-이메일 접수: skgpfla@korea.kr
-현장방문 접수: 양주시보건소 1층 예방접종실
※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.
5. 서류전형합격자 발표 및 면접시험
❍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2022. 8. 30.(화) /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
❍ 면접시험 : 2022. 8. 31.(수)
※ 접수인원 및 코로나19에 따라 면접시험 사항이 변경될 수 있음
❍ 면접장소 : 추후 공지
❍ 면접대상 : 서류전형 합격자
6. 합격자 발표
❍ 최종발표 : 2022. 9. 2.(금)
※ 접수인원 및 코로나19에 따라 합격자 발표 시기가 변경될 수 있음
❍ 발표방법 :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
※ 신원조회에 따른 결격사유 해당시, 근로계약이 해지됨
7. 제출서류
❍ 응시원서 1부.
❍ 이 력 서 및 자기소개서 각1부.
❍ 개인정보 수집∙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.
❍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.
❍ 채용분야 자격요건에 따른 면허증.
❍ 경력증명서 1부(해당자에 한함).
8. 보수수준 및 근무조건
❍ 보 수
- 의 사: 1일 급여 300,000원
- 간 호 사: 1일 급여 102,400원
- 행정요원: 1일 급여 82,000원
(1주 만근시 주휴수당, 법정공휴일 유급휴가 지급, 4대보험 적용)
※ 4대보험 본인부담금 및 제세공과금은 임금에서 공제
※ 야간 및 주말근무시 시급 150% 지급
❍ 근무기간 : 인원별 상이(아래 표 참조)
❍ 근무시간 : 주 5일, 1일 8시간(09:00~18:00)
❍ 근무조건 :「양주시 기간제 근로자 관리 규정」적용
구 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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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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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무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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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무위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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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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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 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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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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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.10.17.(월)~22.11.30.(수)
(약1.5개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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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주시보건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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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급 300,00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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간 호 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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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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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.10.4.(월)~22.11.30.(수)
(약2개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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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주시보건소
(필요시 보건지소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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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급 102,400원
|
1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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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.10.17.(월)~22.11.30.(수)
(약1.5개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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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
행정요원
|
1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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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.9.19.(월)~22.10.31.(월)
(약1.5개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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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주시보건소
(필요시 보건지소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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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급 82,00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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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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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.10.4.(월)~22.11.30.(수)
(약2개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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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기타 유의사항
❍ 응시인원이 모집인원과 같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때는 선발하지 않을 수
있습니다.
❍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,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.
❍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랍니다.
❍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, 합격을 취소할 수있습니다.
❍ 응시자가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제11조에 따라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30일간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반환(최종채용합격자, 전자문서 및 채용부서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의 경우는 제외)하며, 반환하지 않거나 전자적으로 접수한 서류는「개인정보 보호법」에 따라 파기합니다.
❍ 최종합격자 신원조회 결과 결격사유가 있을 시 채용이 취소됩니다.
❍ 최종합격자의 채용포기, 결격사유 등 사정으로 결원 보충 필요시 면접시험 성적에 따라 추가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.
❍ 시험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허위자료를 제출하였을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형사고발 조치를 당할 수 있습니다.
❍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 및 합격자 발표는 시홈페이지(www.yangju.go.kr) 열린시정> 시정소식> 시험, 채용정보 게시판에 공고합니다.
❍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감염병관리과 감염병예방팀 (☎ 031-8082-4680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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