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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서울특별시 영등포구] 본관 1층 카페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

채용공고

by 거친악어 2022. 12. 7. 08:1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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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특별시 영등포구공고 제 2022- 2121호

 

서울특별시 영등포구

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

서울특별시 영등포구청 본관 1층 카페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를 공개모집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2022. 12. 7 .

서울특별시 영등포구청장

 

1. 채용분야 및 선발예정인원

채용분야
채용등급
채용인원
담당 직무내용
본관 1층
카페
바리스타
기간제
2명
○ 커피 및 음료 제조 및 판매
○ 매장 위생 및 청결 관리

 

 

2. 근 거 규 정

◦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

 

3. 응 시 자 격

1) 공고일 현재 만 18세 이상 신체 건강한 자로서, 남자의 경우 군복무를 마쳤거나 면제된 자

 

2)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자

(적용기준일: 공고일 현재)

3) 바리스타 자격증 소지자

4) 1년 이상 카페 근무 경력자

(장기 근무경력자 우대)

 

 

4. 근 무 조 건

1) 근무시간: 평일 8:00 ~ 17:00

2) 보수수준: 2023년 영등포구 생활임금 적용

◦ 월 2,331,813원

(시급 11,157원 / 일급 89,256원, 4대 보험료 포함)

3) 근 무 지: 영등포구청 본관 1층 카페

4) 근무기간: 2023. 1. 1. ~ 6. 30.

※ 근무실적 등에 따라 연말까지 계약연장 가능

5) 채용해지

◦「지방공무원법」 제31조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될 때

◦ 신체·정신상의 이상으로 직무를 감당하지 못하는 경우

◦ 직무를 태만히 하거나 직무수행 능력이 부족하다고 인정되는 경우

◦ 업무조정 및 예산감축 등으로 인하여 부득이한 고용조정 사유가 발생한 경우

◦ 담당직무와 관련하여 취득한 비밀을 누설한 경우

◦ 그 밖에 근로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경우

 

5. 응시요령 및 시험일정

1) 응시원서 접수

◦ 접수기간: 2022. 12. 13.(화) ~ 12. 14.(수)

- 근무시간 내 접수: 9:00 ~ 18:00, 중식시간 제외

◦ 접수장소: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123, 영등포구청 본관 3층

총무과 교육후생팀 (☎ 02-2670-3300)

◦ 접수방법: 방문접수만 가능 (우편, 인터넷, 대리접수 불가)

2) 선발방법

◦ 서류전형: 해당 직무수행에 관련된 응시자의 자격․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면으로 심사

3) 합격자 발표: 2022. 12. 16. (금) [예정]

◦ 영등포구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

◦ 합격자가 채용포기, 결격사유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차순위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

4) 합격자 등록: 2022. 12. 21.(수) ~ 12. 22.(목) [예정]

◦ 보건증(건강진단결과서) 1부

◦ 기본증명서(상세) 1부

6. 제 출 서 류

1) 응시원서 1부

2) 이력서 1부

3)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및 제3자 제공동의서 1부

4) 주민등록초본 1부

(전체이력 기재, 남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기재된 것)

5) 주민등록등본 1부

6)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1부

- 공고일 이후의 원본, 해당기관의 관인(법인 인장) 날인 필수

7) 바리스타 자격증 1부

8) 수급자 증명서(저소득층 해당자에 한함) 1부.

 

7. 기타 응시자 준수사항

1)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확인한 후 응시하시기 바랍니다.

2) 응시자 제출서류는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부터 7일까지(확정된 채용 대상자는 제외)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시, 본인임을 확인한 후 반환합니다.

3) 합격자 발표 후라도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,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 

4)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 

5) 응시원서 및 기타 제출서류는 영등포구청 홈페이지(www.ydp.go.kr)에서 첨부 파일을 출력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 

6) 기간제 근로자는「국민연금법」의 적용을 받습니다.

7) 응시자격의 경력 등 증빙은 응시자 본인이 하셔야 하며, 증빙하지 못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.

※ 경력증명서, 재직증명서 원본이 첨부되지 않은 경력은 인정 불가 

8) 응시서류상 허위기재 및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.(E-mail 주소와 휴대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재)

9)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보다 적을 경우(응시자가 없을 경우 포함)에는 원서접수일, 시험 실시일 등을 다시 정하여 재공고 합니다.

10) 예비합격자는 최종합격자가 계약을 포기하거나 채용 결격사유 발생 시 채용될 수 있습니다.

11) 본 시험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사항은 해당일 7일 전에 공고할 예정이며,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등포구청 총무과 (☎ 02-2670-3300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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